엔씨소프트가 CI(Corporate Identity)를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새로운 CI는 글로벌 환경에서의 혁신적인 변화와 성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 가로형과 세로형 등 2종의 CI가 가로형으로 단일화됐다. 심볼은 우아함과 완결을 의미하는 ‘골드’, 견고함과 신뢰를 의미하는 ‘다크블루’ 색상으로 변경됐다.
김준완 기자
jjun@gameple.co.kr
엔씨소프트가 CI(Corporate Identity)를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새로운 CI는 글로벌 환경에서의 혁신적인 변화와 성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 가로형과 세로형 등 2종의 CI가 가로형으로 단일화됐다. 심볼은 우아함과 완결을 의미하는 ‘골드’, 견고함과 신뢰를 의미하는 ‘다크블루’ 색상으로 변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