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8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트로트가수 홍진영 캐릭터를 출시했다.

‘사랑의 배터리’ ‘산다는 건’ 등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트로트곡을 연이어 히트시킨 홍진영은 제2의 트로트 붐을 일으키며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톡톡 튀는 매력으로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는 중이다.

이번 신규 캐릭터에는 홍진영의 섹시한 외모는 물론 쾌활하고 애교 넘치는 매력이 그대로 담겼다. 대표곡 ‘사랑의 배터리’의 노래 및 안무를 재현한 감정표현 모션 2종과 홍진영이 직접 녹음한 보이스 음성 효과가 적용돼 플레이 시 각 상황에 맞는 흥겨운 트로트 가락이나 애교 섞인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넥슨은 홍진영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해당 캐릭터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1000명에게 홍진영 ‘2015 캘린더’ 또는 ‘미니앨범’ 중 하나를 선물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는 홍진영 미니콘서트 초대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퍼즐을 완성한 유저에게는 ‘홍진영 카운트(5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 기간을 25일 이상 획득한 유저에게 ‘홍진영’ ‘사랑스러운’ 등 유니크 칭호 4종을 모두 증정한다. 또 이달 내로 홍진영 캐릭터(7일 이상)를 사용할 경우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해 캐릭터 컬렉션북 내 수집한 모든 캐릭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눈사람 캐릭터세트, TRG21(IS)적룡 등의 아이템을,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유니크 카운트, 퍼니 캐릭터상자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