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은 8일 온라인 대전 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여행자 릭 톰슨’을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진행된 ‘단호한 K의 게임 이슈 쇼’에서 처음 공개된 릭 톰슨은 ‘사이퍼즈’ 캐릭터 중 유일한 공간 능력자로 공간을 이동하거나 공간과 공간을 연결할 수 있다.

이에 ‘할로우 게이트’ 스킬로 다수의 아군을 전장으로 빠르게 합류시키거나 본진으로 대피시킬 수 있어 전투 흐름을 역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코스믹 터널’과 ‘디멘션 점프’를 사용해 이공간을 열거나 목표 지점으로 순간이동할 수 있는 등 능력으로 적의 행동을 방해하거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릭 톰슨은 그간 ‘사이퍼즈’ 세계관에 등장해 다양한 활약을 보여 기대를 모았던 캐릭터 중 하나로 ‘고스트 메신저’의 강림도령, ‘원피스’의 상디, ‘해리포터’의 론 위즐리 등 다양한 영화와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로 활약했던 유명 성우 박성태가 더빙에 참여했다.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게임 접속 시 주차별로 달러박스-실버-, 달러박스-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공성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슈퍼 부스터-레어-, EC블루 부스터 등을 각각 지급한다. 또 15일부터 22일까지 2배 버닝 게이지 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