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의 ‘2014 윈터 페스티벌’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풍성한 혜택을 주는 세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스타가 테일즈런너에 온다’로 명명된 홍보모델 투표 이벤트는 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유저 투표로 홍보모델을 선정하는 방식이다.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에 투표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각종 SNS에 공유해 지인에게 투표를 독려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 자신이 원하는 스타에게 한 줄 응원도 가능하다.

또한 ‘마녀의 초대장’ 이벤트는 마녀의 초대장을 받은 유저가 게임 속 연금술사 아저씨, 미우, 연금 아주머니 등을 도와 축제 준비를 돕고 마녀의 코인과 선물, 준비단원의 증표를 받는 방식이다. 마녀의 코인과 선물로는 레드 자스민 날개와 딸기냥 링, 딸기냥 가방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왔다! 대박선물’ 이벤트는 올 한해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준 유저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이벤트로 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특정 글자를 클릭하면 ‘테일즈런너’ 캐시를 비롯해 용감한 해적S, 해제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주말인 오는 29일과 30일, 내달 6일과 7일에는 뽑기 기회를 준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PM은 “‘테일즈런너’의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유저들을 기쁘게 해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유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