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신작 온라인게임 ‘소울마스터’의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강남의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소울마스터’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헬로! 이방인’과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속사정쌀롱’에서 엉뚱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예능 대세’ 강남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소울마스터’의 광고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는 강남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귀여운 표정과 행동 등 방송에서 비춰지는 강남 특유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강남은 긴 촬영 시간에도 지친 기색 없이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해 관계자들의 칭찬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 관계자는 “광고 촬영 내내 예능 대세답지 않은 겸손한 모습과 모든 관계자에게 스스럼없이 다가가는 강남의 친화력으로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조작해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RPG다. 와이디는 지난 20일부터 넥슨포털과 함께 ‘소울마스터’의 그랜드 오픈 사전 등록을 동시 진행 중이며, 내달 이 작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