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그린’의 홍보모델 박한별이 등장하는 공식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온그린’ 홈페이지(http://og.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 영상은 61초 분량으로 제작됐다.

‘골프존이 만든 또 다른 골프’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 영상은 다양한 사람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골프존이 새롭게 도전하는 온라인 골프게임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배우 박한별의 정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윙 포즈가 게임 캐릭터로 연결되는 장면을 연출해 실제 골프의 재미를 온라인에 그대로 재현한 ‘온그린’의 매력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온그린’의 다양하면서도 화려한 콘셉트의 배경이 등장해 실제 골프 이용자가 게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코스에서 실감나는 골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을 표현했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를 맡은 ‘온그린’은 4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이 작품은 크라이엔진3를 토태로 골프존의 노하우가 적용돼 사실적인 구질과 수준 높은 물리 효과가 구현됐다. 여기에 다채로운 콘셉트의 코스가 도입돼 재미를 더한다. 골프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박한별이 홍보모델로 활동하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진승현 네오위즈게임즈 사업팀장은 “‘온그린’은 단순한 온라인게임을 넘어 실제 골프 이용자와 일반 게이머 모두가 쉽게 골프를 접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골프 콘텐츠”라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