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2.jpg

웹젠이 신작 MMORPG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정식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웹젠은 10일, 그간 운영해온 ‘아크로드2’의 티저페이지를 공식홈페이지로 전환하고,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전 이벤트 내용 등을 홈페이지에 공지했다.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콘텐츠 별 이용 안내 및 권장 PC사양 등 게임과 관련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로 마련된 자료실에서는 유명 게임음악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여한 게임OST와 ‘아크로드2’의 이미지자료 등도 내려 받을 수 있다.


또한, 정식서비스 시작 후에는 게임 운영진이 직접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를 소개하고, 회원들과 의견을 교환하는 게시판 ‘GM담벼락’과 대규모/소규모 전장 별 순위, 역대 게임 내 ‘아크로드’를 차지한 캐릭터 정보 등을 공지하는 페이지도 열린다.


이와 함께 웹젠은 ‘아크로드2’의 전장 및 인스턴스 던전에서의 전투 모습을 담은 플레이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식서비스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고레벨 전용 인스턴스 던전 및 보스몬스터와의 전투 모습뿐 아니라, 검치호/말 등의 ‘탈 것’과 추가 장비 ‘아바타’ 등의 추가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더욱 손쉽게 ‘아크로드2’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기 등에서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사이트도 준비 중이다.”라면서, “다수의 캐릭터가 함께하는 ‘전장전투’ 및 파티플레이 등이 게임의 주요요소인 만큼, 게임안정성을 확보하고 쾌적한 게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게임 운영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10월 14일부터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서비스를 위한 클라이언트를 사전 배포하고, 다음 날인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해당 기간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공지하는 특정 캐릭터명으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들에게 정식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장비 ‘아바타’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