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페이스.jpg

넥슨(대표 서민)은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버블파이터’ ‘워페이스’ ‘서든어택’ 등 온라인 FPS 게임 4개작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실시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에서는 새롭게 가입한 유저가 신규 맵 ‘감춰진 음모’를 3회 완료하면 넥슨 캐시 3000원이 지급된다. 여기에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던 유저가 복귀할 경우 M134 미니건, MG3, BALROG 시리즈 등 다양한 무기 중 하나가 무작위로 담긴 ‘B BOX’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PC방에서 접속한 유저에게는 듀얼 인피니티, M79 소드오프 등의 인기 캐시 아이템 6종과 라이트 좀비, 헤비 좀비 등 포인트 아이템 4종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캐릭터를 처음 생성한 유저가 6레벨을 달성하면 넥슨 캐시 3000원이 지급된다. 최근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복귀하면 코튼 라이플 L3 HC 골드, 슈페리얼 파워팩, 루시드 아이즈 HBS 등 12가지 아이템이 들어 있는 30일부터 최대 120일 사용권의 패키지 세트가 휴면 기간에 따라 주어진다.


PC방에서 접속하면 루찌 3배와 경험치 2배 혜택이, 한 게임을 종료 할 때마다 무작위로 500루찌와 ‘매직 바늘’ 1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 캡틴 크로우 피스톨, 슈팅스타 라이플 HC 무기, 메탈 레인저 HC 의상, 슈페리얼 파워팩 레어 액세서리 등의 13가지 프리미엄 아이템과 배찌, 럭셔리, 레오, 투탑 등의 모든 캐릭터 사용 혜택이 주어진다.


‘워페이스’에서는 신규 가입한 유저에게 2만 포인트와 함께 고급 등급 무기와 방어구가 각각 4종씩 지급된다. 세 개 부문으로 나뉘어 보다 실용적으로 개편된 튜토리얼을 각각 완료하면 희귀 무기와 3000 포인트가 주어진다.


PC방에서 접속한 유저에게는 벤더포인트 40%가 추가 지급되고, 플레이 횟수에 따라 부스터와 무기 중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더블룰렛’ 이벤트가 펼쳐진다.


‘서든어택’에서는 신규 유저에게 크레용팝 캐릭터, 보조무기, 근접무기 상자를 각 1개씩 증정되고, 지난 8월 1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복귀하면 신세경 캐릭터, 주무기, 보조무기, 근접무기 상자가 각 1개씩 지급된다.


PC방에서 접속하면 AK47 데빌스킨 4종, 즉시 리스폰 효과, 경험치 및 클랜기여도 추가지급(50%)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플레이에 따라 지급되는 송편으로 홈페이지에서 인기캐릭터세트, 적룡스킨 주무기, 닉네임변경권 등의 인기 캐시아이템 구매도 가능하다. 이 밖에 클랜전 전용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에 4개 게임에 모두 접속한 유저 1만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4000원이 주어진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