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00s.jpeg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로지텍 G100s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게이밍 제품 증정과 팬미팅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오는 9월 15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로지텍 G100s 시리즈 런칭 기념 이벤트는 로지텍 G100s 또는 G100s 콤보 구매 후 행사 기간 내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로지텍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5명)와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G430(5명),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G230(5명)을 증정한다.


로지텍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CJ엔투스 팬미팅 이벤트도 마련된다. 행사 기간 내 로지텍 사이트의 ‘CJ엔투스 팬미팅 참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후 이를 개인 SNS에 공유하는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4일로 예정된 팬미팅에 참석해 CJ엔투스 선수에게 직접 게임 비법을 전수받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로지텍 G100s 시리즈는 다른 로지텍 G 제품처럼 적외선 영상 기술을 적용, 게임 중 손과 장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를 통해 제작된 제품으로 기존 인기 모델인 G1을 업그레이드 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로지텍 고유의 델타 제로 센서가 적용돼 정확한 조작이 가능하며, 손과의 접촉이 많은 부분에는 지문 방지 코팅이 추가됐다. 여기에 손바닥이 닿는 부분에는 소수성 코팅이 적용돼 장시간 사용 시 손에 땀이 차는 불편을 해소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