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jpg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여름 피서철을 맞아 임직원 가족과 지인들에게 사내 수영장을 다음달 24일까지 개방한다.


이번 수영장 개방은 서울 삼성동 사옥으로 이전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 직원 대상으로 운영 중인 사내 수영장에 임직원의 가족을 비롯해 연인, 친구를 초청해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수영장 개방 기간 동안 직원들의 신청을 받아 매주 토요일 가족과 지인을 초청, 사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수영장 내에는 유아용 풀장과 물총, 비치볼 등 각종 물놀이 기구도 준비됐다. 여기에 사내 카페테리아도 개방해 물놀이 후 간식과 각종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직원과 가족,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영장을 이용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매주 선착순 5팀에게 피자와 치킨 세트를 준다. 또한 수영장에 비치된 방수카메라로 가족, 친구들과 추억을 담은 사진을 찍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매주 포토제닉을 선정, 이를 고급 액자로 제작해 선물한다.


전동해 아이덴티티게임즈 대표는 “개발자들이 가족, 지인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올해도 수영장 개방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회사가 업무적인 성과를 내는 곳에 그치지 않고 가족과 추억을 만들고 취미활동을 통한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