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웹젠.jpg

웹젠(대표 김태영)은 PC방 지역 총판 운영사업자를 공개 모집하고 영업 네트워크를 개편한다고 21일 밝혔다.


웹젠은 게임 퍼블리싱 사업과 중소 개발사의 PC방 서비스를 도와주는 PC방 퍼블리싱 대행사업 영업력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지역 총판사업자를 공개 모집하는 것은 물론 전국 영업 네트워크를 개편한다.


공모 대상 지역은 서울과 수도권, 지방권(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전국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업체의 영업망에 따라 지역별 복수지원도 가능하다. 오는 24일부터 일주일 간 참가 신청 접수를 받고, 서류 심사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실무 능력 평가를 진행해 최종 사업자를 선정한다.


웹젠 전국 지역 총판 모집 참가신청 접수는 이메일(pcbang@webzen.co.kr)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웹젠은 이번 총판 사업자 선정 및 영업망 개편을 거쳐 신작 ‘아크로드2’와 ‘뮤2’ 등의 퍼블리싱 사업력을 확대하고, PC방 사업의 활성화와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서비스 개선에 나선다.


여기에 성과별 인센티브 도입 등 총판 사업 발전을 위한 운영 방안 개선도 단계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웹젠은 현재 ‘뮤온라인’ 등의 자체 서비스와 함께 ’라테일’ ‘출조낚시왕’ 등 다른 게임사의 PC방 퍼블리싱 대행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노동환 웹젠 국내사업실장은 “총판 영업망을 재정비해 전국 PC방 점주들과의 관계 향상을 꾀하고 사업성도 높일 것”이라며 “투명하고 공정한 기준에 따라 전문적이고 역량 있는 사업자를 선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