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jpg

팜플은 스마일게이트와 공동으로 경력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팜플, 스마일게이트 공동 공개채용은 모바일 게임 사업PM, 모바일 서비스 프로그램개발, GM, 서비스기획, 소싱·투자, 기술PM, 모바일 게임 개발PD, 게임개발, 디자인 등 게임 사업 전분야 걸쳐 진행된다. 입사원서는?다음달 10일까지 팜플 인재 채용 홈페이지,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 게임잡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 접수 등의 방법으로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역량 평가를 위한 1~2차 면접을 거쳐?다음달 말에 최종 채용여부가 결정된다.

이번 공동 공개채용은 팜플과 스마일게이트 양사의 모바일게임 사업이 확대됨에 따라 진행되는 것으로 팜플과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공동 인재 채용을 통해 업계의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 게임 사업 전반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서현승 팜플 대표는 “팜플은 미들코어 게임을 중심으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고 해외 모바일 게임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자 하는 스마트?기기 게임 전문 기업”이라며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팜플의 기업 가치를 공감하고 열정적으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