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온.JPG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정통무협 MMORPG ‘영웅온라인’에 최고레벨 신규 사냥터 ‘화산’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화산’ 지역은 고레벨 사냥터로, ‘은호백랑’, ‘석원대성’, ‘목원대성’, ‘적천마제 임사무’ 등 ‘영웅 온라인’에서 가장 강력한 220레벨 이상의 신규 몬스터가 대거 출현한다.

‘화산’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백련오철 파편/주괴’, ‘만련묵철 파편’ 등 신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로운 NPC(보조캐릭터)와의 대화를 통해 향후 화산파를 습격한 신흥 세력 ‘혈교’와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영웅 온라인’의 시나리오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0레벨 대 이상 방어구인 ‘현신의 백룡의상’ 세트 아이템이 최초로 등장한다. 머리, 얼굴, 의복, 신발로 구성된 ‘현신의 백룡의상’ 세트 아이템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백련오철 파편’을 ‘주괴’로 제련한 뒤 화영NPC(보조캐릭터)를 찾아가면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 되는 ‘소화산’ 지역에서 더욱 강력한 ‘흑룡의상’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유기명 ‘영웅 온라인’ 개발실장은 “이번 ‘화산’ 지역 오픈과 동시에 최강 몬스터, 최고 레벨의 방어구가 등장하여 ‘영웅 온라인’의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거리가 다양해졌다”며 “이번 업데이트 이후 겨울 시즌 내 ‘소화산’ 지역을 추가로 오픈하고 신규 무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영웅 온라인’은 2005년 서비스를 시작해 남성적이고 화려한 무공과 탄탄한 시나리오로 성인 유저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