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미르.jpg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회사 이미르엔터테인먼트(대표 김병관)의 사명을 웹젠이미르게임즈로 23일 변경했다.

웹젠은 사명 변경과 함께 북유럽 신화 속 거인인 ‘이미르’의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형상화한 새 로고를 자사의 CI와 병행 표기하는 새 CI도 발표했다.

웹젠이미르게임즈의 CI는 앞서 걸어가는 거인의 모습을 통해 혁신으로 세상을 이끌겠다는 의지와 게임산업을 선도하는 리더로서의 의지를 형상화했으며 붉은색과 오렌지색의 조합인 거친 불꽃색은 상승과 도약, 다양함과 조화, 의지와 패기를 표현하고 있다.

웹젠이미르게임즈는 유럽 등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연평균 150억원 이상의 순이익을 올리는 ‘메틴’ 시리즈를 개발한 게임사다. 웹젠은 해외 시장 점유율 확대와 유럽 시장 진출 등을 위해 지난 2010년 이 회사를 인수했다.

웹젠은 새로운 CI 발표를 통해 관계사와의 자회사명 통합 관리 체계를 마련하고 국내외에서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웹젠이미르게임즈 역시 사명 변경과 함께 ‘메틴’ 시리즈의 BI?개편 작업을 동시에 진행해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게임 회원 확대에 나선다.

강지훈 웹젠이미르게임즈 사장은 “본사 CI와의 결합, 사명 변경을 글로벌 인지도 향상과 우수 인력 확보의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웹젠이미르게임즈가 추구하는 창의와 열정, 젊은 조직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