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다음달 8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2’에 온라인과 모바일 2개의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해 총 17개의 신작 게임을 출품한다.

지스타 현장에서는 ‘위메이드의 비상: 두 개의 날개’라는 슬로건 아래 단일게임으로 연출될 초대형 온라인 게임관, 자체 개발 라인업 16종으로 구성되는 모바일 게임관, 벡스코 외부 광장을 통한 ‘캔디팡’ 이벤트 무대가 마련된다.

8.jpg

40부스 규모의 온라인 게임관은 ‘이카루스’가 단독 전시된다. 이 전시관은 ‘이카루스’의 백미인 공중전투의 작품성을 살려 날개를 형상화 한 구조물에 40석의 시연 공간이 자리 잡게 되고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모바일 게임관은 80부스 규모로 마련되며 이 전시관의 경우 대형 스마트폰 모습을 하고 있다. 벡스코 외부 광장의 이벤트 무대와 모바일 게임관에서는 ‘캔디팡’ 게임대회 등의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31일 지스타 특집사이트를?열고 대형 MMORPG ‘이카루스’와 함께 RPG, TPS, 대전격투 등 다양한 장르의 자체 개발 모바일게임 16종에 대한 소개와 이미지 등을?공개했다.

특히 지스타 특집사이트에서는 31일 지스타2012 모바일 신작 라인업 발표회를 통해 처음 공개된 ‘천랑’ ‘블레이즈본’ ‘매드스페이스’ ‘히어로스리그’ ‘팡타지아’ ‘나이츠오브실크로드’ ‘아이언슬램’의 게임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전시관에서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 프로그램과 전시장 위치 등의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