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jpg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오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2에 ‘붉은보석2:홍염의모험가들’을 처음 공개한다.

엘엔케이는 이번 지스타에서 미공개 신작인 ‘붉은보석2’와 함께 대표작인 ‘붉은보석’ ‘거울전쟁:신성부활’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붉은보석2’의 지스타 버전에서는 메인 퀘스트 일부가 공개되고 새롭게 선을 보이는 강화된 변신 시스템과 합체 시스템은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지스타에 40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엘엔케이는 절반을 ‘붉은보석2’ 시연존으로 지정, 시연 PC 30대를 마련해 많은 관람객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여기에 행사 첫날인 8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붉은보석2’의 게임 정보를 공개한다.

이번 지스타의 엘엔케이 부스에서는 ‘해방부대’ 콘텐츠로 서비스되고 있는 온라인 슈팅 RPG ‘거울전쟁’의 ‘흑마술파’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거울전쟁’의 3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 바 있는 흑마술파 진영은 연말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지스타에서 유일하게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

엘엔케이의 대표작이자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장수 온라인게임 ‘붉은보석’ 코너도 마련된다. ‘붉은보석’의 9년간 발자취와 함께 현재까지 제작된 다양한 ‘붉은보석’ 상품들이 부스에 전시될 예정이며, 11일 지스타 내 행사장에서 유저와 소통하는 고객간담회도 진행된다.

엘엔케이 부스에서는 3개 작품의 시연 외에도 국내 인기 코스튬 플레이 팀인 팀CSL과 함께하는 ‘붉은보석2’와 ‘거울전쟁’ 코스프레 무대도 펼쳐진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