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THE 클래스 쿠폰’, 희귀 클래스 소환권 교환 제작식 추가
길드원과 함께 보스 몬스터 공략하는 이벤트 실시

[게임플] 지난주 이태원 사고 애도기간을 가졌던 히트2가 지연됐던 업데이트 내용을 적용했다. 

우선 ‘히트 THE 클래스 쿠폰’의 교환 제작식을 추가한다. 해당 쿠폰은 희귀부터 전설 등급 클래스를 재료로 합성을 시도한 이력이 있는 유저들에게, 시도이력 중 최대 등급 클래스 합성 기회를 한 번 더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된 교환 제작식은 합성 재시도가 불가능하거나, 희귀 클래스를 확정적으로 원하는 유저들을 지원한다. 쿠폰을 재료로 사용해서 희귀 클래스 확정 소환권2 1종을 제작할 수 있게 조치한 것. 소환권을 사용하면 희귀 등급 클래스 중 하나를 정해진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 업데이트는 길드원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는 ‘길드 보스 소환 이벤트’다. 유저들은 23일 오전 5시까지 길드 아지트에 자리 잡은 ‘길드 이벤트 도도’를 통해, 길드 아지트에 보스를 소환하고 도전할 수 있다. 9일 점검 후 모든 길드에 보스 소환 횟수가 3회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까지 매일 오전 5시에 1회씩 지급된다. 

보물 사냥꾼
보물 사냥꾼

보스의 난이도는 하급, 중급, 상급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공통적으로 보물 사냥꾼이 일정 확률에 따라 등장한다. 보물 사냥꾼은 해당 이벤트에서만 등장하는 특별한 몬스터로 일반 보스 몬스터보다 더 많은 아이템을 드랍한다. 특히 체력이 25% 감소할 때마다 참여 보상과 추가 획득 가능 보상을 지급한다. 

골드 부족을 겪고 있는 유저들을 위한 지원책도 마련했다. 23일 정기점검 전까지 ‘비탄의 성지’와 ‘순교자의 숲’ 몬스터 사냥 골드 획득량이 2배로 늘어난다. 또한 이번 신규 시즌패스로 추가된 ‘휴고의 수호구’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매일 1회 강화서와 골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앞서 예고했던 공성전 개선에 대한 조정도 일부분 적용했다. 개발진은 공성전을 모니터링한 결과 참여 인원이 많은 일부 서버를 제외하고 성문 공략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모하고 있다고 판단했다. 이에 진행 템포를 올리기 위해 성문 HP를 30% 줄였다. 

박영식 PD는 “단독 공성의 경우 일정 수준 이상의 공략 가능성이 생기도록 조치했다”라며 “다가오는 월드 콘텐츠 업데이트와 새로운 쿠폰을 포함한 소식도 곧 전해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송진원 기자
유저가 사랑하는 게임의 재미를 널리 알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