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페이트코어 '썸머 셔벗-멜리사'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페이트코어 '썸머 셔벗-멜리사'

파우게임즈 - 모바일 MMORPG ‘프리스톤테일M’을 출시했다. ‘프리스톤테일M’은 PC 원작 ‘프리스톤테일’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MMORPG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레노버 - '테크 라이프 2022' 행사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탭 P11 2세대 탭P11 프로2세대, 리전 Y32p-30 게이밍 모니터, 씽크패드 X1 폴드 2세대, 씽크북 16p 3세대, 씽크센터 M60q 크롬박스 등으로 여가 생활부터 비즈니스까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라인게임즈 -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페이트코어 ‘썸머 셔벗-멜리사’와 전용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썸머 셔벗-멜리사’는 블루 등급 페이트코어로 획득 즉시 ‘쉐도우베인’ 소속 영웅들의 능력치를 상승 시킨다.

에픽세븐 -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정식 론칭 4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월광 극장’과 ‘성장의 가호’, 게임 화면의 직관성을 높인 UX 및 UI 개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신규 월광 영웅 ‘사령관 파벨’도 추가된다.

그라비티 -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엔들리스 타워 신규 난이도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엔들리스 타워 ‘도전 난이도’가 추가했다. 도전 난이도에 등장하는 몬스터 및 MVP 보스는 HP를 포함한 기본 능력치가 증가한 버전이다. 

# 기타 소식

네오위즈, 'P의 거짓'
네오위즈, 'P의 거짓'

크래프톤 - 배틀그라운드가 영국 럭셔리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우선 ‘맥라렌 전리품’을 통해 오닉스 블랙 색상의 ‘맥라렌 GT 스탠다드’ 차량 스킨과 의상, 장비, 이모트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저가 취향에 맞게 차량을 꾸밀 수 있도록 맥라렌 전용 커스터마이즈 아이템도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가 후원하는 부산인디커넥트 페스티벌 2022 오프라인 이벤트가 개막했다. 스토브인디는 4일까지 나흘간 부산항공국제컨벤션센터(BPEX)에서 열리는 부산인디커넥트 페스티벌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스틸시리즈 -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프로모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데스티니2 에디션 아이템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Arctis 1 유선,  Apex3 KR, Apex3 TKL US, 데스티니2 에디션 Rival5, 게이밍 장패드다. 

카카오게임즈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대회인 '랭커 챔피언십(KPRC)'이 오는 3일에 시작한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1,500만 원 규모이며 서울 신촌 젠지 PC카페에서 열린다. 총 13개의 팀이 참가하며, '에란겔', '미라마' 맵에서 총 5라운드 로테이션으로 진행된다. 

그라비티 - 대만 지역에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2, 3호점을 오픈했다.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는 그라비티의 대표 IP 라그나로크를 활용해 디자인한 카페로 라그나로크 캐릭터와 몬스터로 꾸며진 공간에서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네오위즈 - ‘P의 거짓’이 ‘팍스 웨스트 2022’에 참가한다. 팍스 웨스트는 2일(현지 시간)부터 5일까지 미국 시애틀 컨벤션 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팍스 웨스트 2022에서 P의 거짓은 AMD 부스 안에 단독 공간을 마련하고 데모 버전 시연을 진행한다. 

라이엇게임즈 - '와일드 서킷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2022'이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와일드 서킷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2022는 8개 지역에서 모인 최강팀들의 대결이었던 글로벌 챔피언십 '아이콘스'가 끝난 이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형식의 국제 대회다. 

송진원 기자
유저가 사랑하는 게임의 재미를 널리 알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