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10월 31일까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게임플] 컴투스가 정상급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알리기에 나섰다.  

최근 컴투스는 영상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이 팬케이크 아트, 2D 만화 애니메이션, 블록 제작 등의 방법으로 크로니클의 핵심 요소인 소환수와 소환사의 매력을 표현하는 장면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특히 크리에이터 '팬케이'는 불 웅묘무사(웅비), 불 이프리트(테사리온), 어둠 마샬캣(미호)과 소환사 키나를 팬케이크로 만들었으며, 소맥거핀은 크로니클의 핵심 시스템인 ‘소환’에 대한 에피소드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했다. 블럭도사 꾸삐는 블록으로 소환수 웅묘무사와 펭귄기사를 구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크로니클 국내 출시와 함께 풍월량, 선바, 테스터 훈, 마재TV, 중년게이머 김실장, 지컨, 타요 등 30여 명의 국내 최고 게임 크리에이터와 협업하고 방송을 통해 유저들과 순차적으로 다양한 정보를 나눌 계획이다.

또한 오는 10월 31일까지 크로니클 콘텐츠를 제작하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인스타그램 등 구독자 1,000명 이상의 본인 소유의 실시간 방송 채널을 보유한 만 16세 이상 크리에이터라면 공식 포럼을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게임과 이번 크리에이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송진원 기자
유저가 사랑하는 게임의 재미를 널리 알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