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플레이했던 유저, 무료로 콘텐츠 이용 가능

[게임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9월 27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을 출시한다. WoW를 플레이했던 유저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이번 확장팩을 즐길 수 있다. 

유저는 리치 왕에게 대적하고자 겨울 숲과 눈 덮인 산으로 가득한 노스렌드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얼음왕관을 돌파하고 아제로스에 닥친 최대 위협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유저와 동료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홀리 롱데일 WoW 총괄 프로듀서는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은 광활하고 싸늘한 환경, 독특한 던전과 공격대, 그리고 아서스 왕자의 이야기 등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다”라며, “복귀 유저들에게는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경험을, 아제로스를 처음 탐험하는 입문자에게는 경이로운 모험을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모든 유저가 이용할 수 있고 55 레벨부터 시작하는 죽음의 기사 영웅 직업이 추가된다. 한때 리치 왕의 용사였던 죽음의 기사들은 암흑 마법과 룬의 힘으로 적을 제압한다.

또한 게임 내 성과를 기념하는 업적 시스템의 오리지널 버전은 물론, 형상을 바꾸거나 능력 및 주문의 속성을 변형시키는 능력 강화 문양의 제작을 가능케 하는 주문각인 전문 기술이 도입된다.

출시에 앞서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즐거운 여행’ 이벤트가 준비, 9월 27일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출시까지 계속된다. 게임 시간을 보유한 모든 WoW 유저에게 리치왕의 분노 출시 전 각 클래식 서버마다 죽음의 기사를 하나씩 생성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어 9월 27일까지 불타는 성전 클래식을 통해 70 레벨까지 육성해 둘 수 있다. 

송진원 기자
유저가 사랑하는 게임의 재미를 널리 알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