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19시 라이브 플랫폼 네이버 NOW에서 진행

[게임플]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스페셜 방송 ‘소통하세나’를 오는 23일 저녁 7시 라이브 플랫폼 ‘네이버 NOW’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방송은 인기 게임 유튜버 G식백과 김성회와 이현경 아나운서,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PD가 출연해 1시간가량 진행된다.

안준석 PD는 방송에서 이용자들이 보내온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관한 다양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고, 심층 인터뷰 코너를 통해 게임 개발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6월 25일부터 진행해 온 인플루언서들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방송을 돌아보며 개발자로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도 허심탄회하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극대화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하이엔드 그래픽을 적용해 세븐나이츠다운 그래픽을 자랑하며, 프리클래스와 영웅변신 시스템으로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하는 재미와 전략적인 전투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국내 정식 출시일은 28일이다. 이전부터 인플루언서들이 방송을 통해 실제 플레이 모습을 보여줘 기대감을 높인 만큼, 올 하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떠오를 수 있을지 향후 행보를 지켜볼 필요가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