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사 클래스 리부트, 신규 서버 발록 추가 등 6월 8일 업데이트

[게임플]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신규 업데이트 'TRIGGER: 진혼의 방아쇠'의 사전예약을 25일부터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사’ 클래스 리부트, 신서버 ‘발록’, 리니지M 5주년 기념 TJ’S COUPON 등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존/그림리퍼 서버 이용자는 성향에 따라 2종의 사전예약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상자를 열면 총사 전용 아이템 ‘Mr.스모커의 탄약 벨트 (기간제)’, 50일 동안 ‘전설 제작 비법서 (각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Mr.스모커의 행운 큐브 (이벤트)’, 레벨별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얻는 ‘Mr.스모커의 성장 큐브 (이벤트)’ 등의 보상을 획득한다.

신규 서버 ‘발록’에서 리니지M을 즐기는 이용자는 ‘발록의 가호 (이벤트)’와 ‘각성: 발록의 가호 (이벤트)’ 등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각 아이템은 소지 시 ‘PVE 대미지 리덕션’ 버프를 얻는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PVP 대미지 리덕션’ 버프가 적용된다.

한편, 리니지M은 서비스 5주년 기념 ‘TJ’S COUPON’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강화에 실패했던 희귀 등급 이상의 일반 장비와 룬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획득 방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은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