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시 인턴 면접 기회 제공...2~3명 채용 예정

[게임플] 호요버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게임 ‘원신’이 티머니복지재단과 함께 ‘2022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해당 공모전은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대중교통을 보다 더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공모 분야는 크게 영상, 웹툰, 포스터 3가지다. 영상은 실사, 디자인 등 보유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한다. 웹툰의 경우 10컷 이내로 스토리보드를 제출해야 하며, 포스터는 표어 및 이미지를 넣어서 제작한다.

세 분야 모두 2차 창작을 허가한다. 참가자들은 원신에 나오는 캐릭터를 비롯한 세계관, 명대사, 음악, 공식 영상, 게임 내 화면 등을 사용해 제작 가능하다.

공모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최대 2인까지 팀을 꾸려서 참가할 수 있다.

공모전에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한 팀 혹은 개인에게는 상금뿐만 아니라 티머니복지재단 이사장 명의 상장, 호요버스 서울 오피스 인턴 면접 기회를 제공한다.

면접 이후 발탁된 사람들은 7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는 하계 인턴으로서 하반기 중에 진행할 원신 캠페인에 직접 참여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공모전은 2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