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모바일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게임플] 2022년 모바일 기대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국내 시장을 뜨겁게 달굴 준비를 하며 출시 초읽기에 나선다.

카카오게임즈는 금일(26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의 한국어판 사전 예약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우마무스메'는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후 약 1년이 지난 올 4월 1일 1,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세 번째 협업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압도적으로 뛰어난 카툰 랜더링 방식의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의 사전 예약은 금일(26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재화 '쥬얼 1,500개'를 선물하고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인게임 아이템 '피로 회복제 30'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우마무스메'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이번에 오픈된 공식 커뮤니티 등으로 순차 제공할 방침이다.

사전예약 소식을 접한 팬들은 "드디어 만날 수 있는건가", "진짜 기다렸다", "빨리 출시해라", "기다리다가 지쳤는데 드디어 사전예약이 시작됐네", "라이스 샤워 뽑으려고 다 준비해놨다", "올해 최고의 게임이 온다" 등 기대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