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신규 몬스터 ‘자이로스’를 업데이트했다. 자이로스는 일정 확률로 적 전열의 카드를 소각하고 적 소환사의 마나까지 연소시키는 능력을 지닌 ‘파이어 브레스’를 사용한다.

4399코리아 -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이 PC 플랫폼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PC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유저들은 기존 모바일 계정 그대로 PC 환경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가로세로 전환을 통해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다.

# 기타 소식

컴투스홀딩스 – 블록체인 신작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의 ‘베타 게임 런처’ 참여 권리를 얻을 수 있는 ‘게임 팬 카드’가 3분 만에 38만 개 판매를 완료했다고 알렸다.

NHN - 임직원들이 장소에 구애 없이 개인에게 최적화된 업무 공간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위드 에셋’ 제도를 확대 도입한다고 밝혔다. 위드 에셋은 입사 시 제공되는 PC, 노트북 등 기본 자산 외에 다양한 IT 장비를 추가로 지급받아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복리후생 제도다.

한국인디게임협회 – 유망한 게임 콘텐츠 제작자 육성을 위해 ‘2022년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을 진행하고 29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만 18세 이상 34세 이하라면 1인 개발자를 포함한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