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최초 언리얼엔진4 기반 개발, 비행 시스템이 주요 차별점

[게임플] '뮤오리진'이 최신작에서 '날개'를 달았다.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사전예약을 20일 시작했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정식서비스를 위한 게임회원을 모집 중이다. 

구글플레이에서도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뮤오리진3 출시 전까지 계속 참여 가능하다. 참여 접수를 완료한 회원은 비공개테스트참여 신청에도 자동 응모된다. 비공개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당첨 결과와 진행 일정은 추후 안내한다.

웹젠은 뮤오리진3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게임의 정식서비스 시작 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월정액(30일), 50만 마정석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개를 선물한다.

동시에 웹젠은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커뮤니티도 열었다.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이벤트 소식 등 게임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거나 GM과 활발한 소통을 나눌 수 있다.

신작 뮤오리진3는 '뮤(MU)' IP 게임 중 최초로 언리얼엔진4로 제작해 그래픽의 품질을 크게 끌어올린 모바일 MMORPG다. 스테디셀러인 '뮤오리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날개를 이용해 바다와 육지, 하늘을 자유롭게 나는 비행 시스템을 처음 도입했다.

뮤 IP 게임의 독창적인 특징인 날개 시스템에 비행 기능이 더해지면서 날개의 중요성이 더 커졌다. 날개를 높은 등급으로 진화할수록 캐릭터의 비행 속도가 빨라지고, 캐릭터 외형도 더 화려하게 꾸밀 수 있다.

또한, 핵심 콘텐츠인 '어비스 전장'으로 대규모 경쟁의 재미를 담았다. 전 서버 이용자가 모이는 어비스 전장에는 서버별 영지와 별도의 분쟁 구역이 존재해, 영지 쟁탈을 두고 각 서버 구성원이 단합해 다른 서버와 경쟁하는 재미가 있다.

뮤오리진3는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했다. 커뮤니티에 가입한 회원은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는 게임 재화 1,000 블루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