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최고의 가치를 지닌 재화 '흑철'을 차지하기 위한 서버 단위 대규모 전투 콘텐츠

기사 요약

- 위메이드의 대표작 '미르4'가 탈 측과 수비 측으로 나뉘어 비천성 지하 흑철 창고에 비축된 흑철을 약탈하고 방어전선을 구축해 적을 막아내는 신규 전투 콘텐츠 '비천약탈전'을 금일(20일) 출시했다.

[게임플] 금일(20일) 위메이드의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미르 대륙에 새로운 긴장감을 선사할 신규 전투 콘텐츠 '비천약탈전'을 공개했다.

비천약탈전은 약탈 측과 수비 측으로 나뉘어 비천성 지하 흑철 창고에 비축된 흑철을 약탈하고 방어전선을 구축해 적을 막아내는 신규 전투 콘텐츠다.

매주 금요일 저녁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원정 기능을 통해 타 서버의 약탈전에도 참여 가능하다.

약탈 측이 흑철 창고로 들어가는 입구를 막고 있는 철문을 파괴, 비천성 지하 흑철 창고를 지키는 호부위장 '철무진'을 물리치면 흑철상자가 주어져 해당 서버의 흑철을 약탈할 수 있다. 

여기에 전설 보물조각, 신비로운 돌, 어둠서린 돌 등 다양한 보상이 함께 주어져 재화를 수급하거나 스펙 상승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첫 약탈전은 오는 21일 저녁 10시에 미르 대륙 전 서버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국왕 문파 및 동맹 문파는 수비 측이 되고, 국왕과 동맹이 아닌 서버 랭킹 20위 내 문파는 약탈 측으로 참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미르4는 신규 토벌 '사귀감옥'과 보스 토벌 '아수라천'을 출시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토벌, 보스토벌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해서 위메이드는 첫 토벌과 보스토벌 성공 시 전설 어둠서린 강화석, 전설 신비로운 강화석, 영웅·희귀 신룡의 강화석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천약탈전 출시 소식을 접한 유저들은 "재미있겠다", "이번 경쟁도 치열하겠다", "항상 응원한다", "스케일 대박", "OMG This is going to be a Bloodbath" 등 기대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