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 모바일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으로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자신만의 덱을 구성하고 카드를 소환해 매 라운드마다 몰려오는 적을 막아내는 게임이다.

텐센트게임즈 – 모바일 RPG ‘백야극광’이 인기 애니메이션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 ‘토르’, ‘칸나’, ‘루코아’, ‘엘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조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솔라 리바이벌’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방치해서 성장시키고 영웅별 고유한 스킬과 진영 버프, 상성 효과 등을 활용한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12일 개막하는 ‘2022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가 스프링 스플릿을 맞아 ‘LOL분 토론’, ‘베스트 모먼트’, ‘롤리나잇’, ‘핵가족’, ‘레알 클래스’ 등 다양한 신규 방송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웹젠 –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입점했다. 웹젠은 대표작 뮤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상품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을 무신사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아카소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지워’가 홍보모델 배우 오정세, 이문식과 함께 촬영한 TV CF를 공개했다. 또한 정식 출시일을 20일로 확정한다고 발표했다.

넥슨 – 온라인 게임 ‘피파 온라인4’와 모바일 게임 ‘피파 모바일’이 2021년에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된 클래스 ’22 TOTY’ 선발 투표를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코나미 – 캐슬바니아 35주년을 기념해 NFT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에는 캐슬바니아 시리즈에 등장하는 아트워크 14종으로 구성돼 있다. 13일 거래소 오픈시에서 경매로 부쳐질 예정이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