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지난해 6월 얼리엑세스로 출시된 패키지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가 18일 글로벌 유통 플랫폼 스팀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정식 버전에선 7개의 챕터와 7종의 보스, 3명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신작 ‘산나비’가 2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18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되며, 글로벌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규 기술 와인딩 등 새로운 변경점이 추가됐다.

모아이게임즈 – 모바일 신작 ‘트라하 인피니티’는 게임명 탄생 이유부터 BM 및 향후 서비스 계획 등을 공개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인기 애니메이션 ‘신 테니스의 왕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용자는 에치젠 료마 , 유키무라 세이지 등 21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 –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는 신규 세컨드임팩트 ‘뷔네’를 추가했다. 뷔네는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일반 공격 피해를 증가시킨다.

나다디지탈 – 모바일 신작 ‘슬라임월드’가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 게임은 ‘슬랜디: 슬라임 랜덤 디펜스’ IP를 활용해 블록체인 기반 NFT 게임으로 슬라임을 조합하고 배치해 즐기는 게임이다.

요스타 –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기념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 방송에선 이용자들의 데이터 통계와 업데이트 상세 내용, 실시간 이벤트 등을 선보였다.

[이미지 제공 - 넥슨]
[이미지 제공 - 넥슨]

# 기타 소식

넥슨 – 모바일 RPG ‘V4’가 유저 24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인 성금 1,800만 원을 기부했다. 해당 기부금은 결식 아동 식사 지원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전달했으며, 200명의 결식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 성남시청소년재단과 디지털 소외 격차 해소를 위한 ‘디지털 서포터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2022년 상반기 동안 진행되며, 소상공인 매출 향상 및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이 신규 PK시즌 ‘적벽대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핵심 지역이 오림과 적벽을 비롯해 나루터, 대형 항구 점령을 통한 수로 진입 등 새로 추가된 방식을 소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