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모바일 게임 ‘카운터사이드’가 2주년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열고 온라인 쇼케이스를 1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2주년 업데이트 세부 내용을 비롯해 올 상반기 마일스톤을 공개할 계획이다.

라인게임즈 –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캐릭터 능력과 외형이 변경하는 신규 페이트코어 ‘비밀을 재는 자 - 멜리사’와 전용 장비 ‘티너터스’를 공개했다. 멜리사는 아군이 적에게 약화 효과를 부여하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능력을 지녔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이 신규 PK시즌 ‘적벽대전’에 추가될 새 장수 ‘SP 주유’, ‘SP 제갈량’과 새로운 전법 ‘다리 끊기’, ‘막다른 길’, ‘초선차전’을 공개했다. 또 3D 모드와 세로 모드도 추가할 계획이다.

넷마블 -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가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자율형 마도 병기 볼트Z'와 시나리오 외전을 업데이트했다. 충전, 감전, 마비 등의 스킬을 보유한 공격형 영웅이며, PvP 콘텐츠에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가 신규 소울러너 ‘세르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소울러너의 배치 슬롯이 2개가 늘어났으며, 성물 초월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했다.’

아이스버드 게임즈 – 모바일 게임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가 신규 장비 ‘살육 장비’, 새 강화 요소 ‘무늬 시스템’ 등이 추가된 업데이트 ‘합종연횡 시즌 1탄’을 게임 내 도입했다.

썸에이지 – PC 플랫폼 신작 ‘크로우즈’는 3차 글로벌 테스트에 앞서 세계관 영상과 개발자 노트를 공개했다. 세계관 영상에선 ‘스쿼드 오퍼레이션’이 발생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유비소프트 – 온라인 게임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이 20일 출시를 앞두고 패키지 예약판매를 10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옥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유니티]
[이미지 제공 - 유니티]

# 기타 소식

유니티 – 2022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에서 글로벌 모빌리티 기업 현대자동차와 ‘미래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및 로드맵 마련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컴투스홀딩스 – 트래블룰 합작법인 코드와 트래블룰에 대응하는 시스템 구축 작업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솔루션 개발은 완성된 상태로 최종 테스트와 참여 거래소 연동 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