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썸에이지]
[이미지 제공 - 썸에이지]

썸에이지 - 온라인 슈팅 게임 '크로우즈'가 3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신규 모드 스쿼드 오퍼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위즈 –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정식 출시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했다. 해당 게임은 레시피 개발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만든 요리를 판매하고 옷, 악세서리, 가구 등을 구매해 자신만의 공간을 확장시키는 게임이다.

반다이남코 - 18일 발매 예정인 패키지 게임 '철권7 레전더리 에디션'의 선주문 판매를 4일부터 시작한다고 알렸다. 해당 패키지는 철권7 본편과 과거작에 등장한 캐릭터 DLC가 포함됐다.

웹젠 - 모바일 RPG '뮤 아크엔젤'에 새로운 강화 콘텐츠 '신수 코어'가 추가됐다. 7개의 슬롯에 부위별 신수 코어를 2개 이상 장착하면 세트 효과가 적용된다. 또한 신수 코어 등급을 높이는 코어 제련을 도입했다.

이하게임 - 모바일 신작 '삼국지: 패왕'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 게임은 삼국지연의 5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작품으로 역사적 사실에 근거한 삼국 지도와 정밀도 높은 모델링 등이 특징이다.

아이톡시 - 온라인 RPG '아스텔리아 로얄'의 서비스 이관을 진행했다. 개인정보 이관에 동의한 기존 게임 이용자들은 모든 게임정보를 특별한 제약 없이 동일한 캐릭터와 아이템을 가지고 즐길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T1]
[이미지 제공 - T1]

# 기타 소식

T1 –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마스크, 소독제 등 재난 취약계층을 위한 코로나19 예방 물품 지원, 다중이용시설 방역 지원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슈퍼캣 – 실제 근로시간에 상관없이 시간 외 근로 수당을 기본급에 포함해 지급하는 포괄임금제를 폐지하고, 직원 복지 시스템을 개선해 긍정적인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것이라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