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새 해를 맞아 신규 영웅 ‘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를 선보였다. 해당 캐릭터는 동일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하는 신규 속성 ‘어둠’을 보유했다.

위메이드 –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토네이도 on WEMIX’가 북미, 유럽, 아시아지역 등 174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됐다. 해당 게임은 영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등을 지원한다.

위메이드커넥트 – 블록체인 게임 MCP로서 라인업 강화를 위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게임 3종류를 공개했다. 공개된 게임은 플레이윅스의 ‘다크에덴M’, 버티고우 게임즈 ‘블랙샷M’, 니트로엑스 ‘스피릿세이버’다.

컴투스홀딩스 –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에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 ‘리퍼 폰 메타트론’이 등장했다. 해당 영웅은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거나 아군 전체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등 능력을 지녔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신규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코드-J’를 선보였다. 중계투수 육성에 도움을 주며,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신규 이용자 정착을 위한 편의성 개선도 도입됐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에 유저가 보유한 몬스터의 활용도에 따라 자동으로 덱을 추천해주는 신규 시스템 ‘추천 덱 편성 기능’을 추가했다. 또 몬스터 바레타와 엘루샤의 현상변환도 업데이트했다.

‘크리티카’는 신규 외전 캐릭터 ‘랑’을 선보였다. 비밀 실험실에 살아남은 유일한 실험체로, 물의 힘과 쌍검을 사용해 몰려오는 적을 쓸어버리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라인게임즈 –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캐릭터 능력과 외형이 변경되는 신규 페이트코어 ‘하트 버블 - 랭’, 새로운 전용 장비 ‘샤이닝 크래들’을 공개했다.

넥슨 – 온라인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근접 무기 ‘SKULL-T9’를 업데이트했다. 해당 무기는 초고밀도 에너지 융합 방출 시스템을 장착했으며, 완전 충전 시 방출해 공격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기타 소식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이 신규 지역 ‘끝없는 겨울의 산’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선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가 주요 마을과 특징, 새로운 사냥터와 공략법 등을 확인 가능하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