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에 토템의 힘을 활용해 아군을 지원하는 신규 조합 몬스터 '토템술사'를 업데이트했다.

네오위즈 -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가 출전 용병의 장점을 극대화하거나 단점을 보완하는 신규 스펠카드 3종을 업데이트했다.

유비소프트 - 패키지 신작 '저스트 댄스 2022'가 11월 4일 출시를 앞두고 PS5, PS4, 닌텐도스위치 패키지 선주문을 시작했다.

유원게임 - 온라인 RPG '파천일검' 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파천일검 모바일'이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크래프톤 - 모바일 배틀로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아기상어'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

라인스튜디오 - 모바일 게임 '라인셰프'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구데타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리그오브레전드 IP를 활용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아케인'을 대형 스크린으로 관람하는 '와치 파티'를 11월 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걸그룹 '오마이걸'과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라이브콜 이벤트 '시크릿 파티'를 11월 13일 개최한다.

넷마블 -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의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메타휴먼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시너지를 위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성남게임힐링센터 - 건전한 게임문화의 진흥을 위해 피크닉 형태의 가족 단위 캠프 '1080 게임팸크닉' 행사를 13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유비소프트 - 온라인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한국 리그 '레인보우식스 시즈 2021 코리안 오픈 어텀'에서 TALON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SIEK - PS5와 PS4로 출시를 앞둔 다양한 신작 게임들의 발표 및 업데이트에 중점을 둔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가 28일 진행한다 알렸다.

위메이드 - 자회사 위메이드트리의 위믹스 NFT 옥션에 유튜버 김계란을 활용해 그린 명화를 두고 25일부터 27일까지 경매가 열린다고 발표했다.

블록체인을 연계하는 메타버스 사업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자회사 위메이드트리와 합병을 진행한다고 이야기했다.

넥슨 - 온라인 게임 '사이퍼즈'의 e스포츠 리그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의 시즌2가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한중 앙국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 및 개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한중경영대상'에서 '한중경제협력상'을 수상했다고 알렸다.

컴투스 - 후원하는 3대3 농구 프로리그 '컴투스 KOREA 3X3 프리미어리그 2021'에서 아프리카프릭스가 우승을 차지했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유럽컵에서 PONKROID와 ISMOO가 1,2위를 차지하며 월드 파이널에 진출했다.

유니티 - 기존 게임 운영 솔루션을 통합해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출시를 간소화하는 '유니티 게이밍 서비스' 베타를 출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