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 모바일 RPG '트릭스터M'은 꽃의 도시를 콘셉트로 신규 보스 '블라드 백작'을 만날 수 있는 새 지역 '로즈가든'을 도입했다.

네오위즈 - 패키지 게임 '메탈유닛'에 챕터 진행 시 무작위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폐허 던전'이 업데이트됐다.

유비소프트 - 어쌔신 크리드의 세계관을 통해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교육용 콘텐츠 '디스커버리 투어: 바이킹 시대'가 정식 출시했다.

썸에이지 -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이 신규 전설 등급 차일드 '헤스티아'와 새로운 보스 '옥토퍼스 아이즈' 등을 선보였다.

넷마블 - 하나은행과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일환으로 개발한 모의투자게임 '투자의 마블'을 정식 출시했다.

요스타 - 모바일 신작 '깨어난 마녀'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1월 10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다디지탈 - 모바일 게임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의 원스토어 사전 예약을 11월 4일까지 진행할 것이라 발표했다.

라인게임즈 - 멀티플랫폼 게임 '언디셈버'의 언박싱 테스트가 13일부터 19일까지 이용자들의 호응 속에 마무리했다고 알렸다.

반다이남코 -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2'의 조작감 그대로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신작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가 11월 5일 발매된다.

신스틸러 - 마족과의 전쟁을 승리로 이끈 영웅이 인간으로 환생한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신작 '아라한'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컴투스 - 세로형 컨트롤 방식으로 즐기는 모바일 게임 'NBA NOW 22'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더 라스트 원 먼스'를 글로벌 유통 플랫폼 스팀의 얼리엑세스로 출시했다.

코원 - 원작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신작 '허니블러드'가 사전 예약 실시와 함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기타 소식

카카오게임즈 -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의 북미, 유럽 및 오세아니아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게임으로 발전시킨다고 밝혔다.

디엔에이 - 모바일 농구 게임 '슬램덩크'가 공식 e스포츠 대회 아시안컵을 20일부터 24일까지 한국과 중국, 대만 등 선수들과 진행한다고 알렸다.

블리자드 - 온라인 게임 '하스스톤'이 신규 콘텐츠 '용병단'을 활용해 스트리머들이 대결을 벌이는 이벤트 대회 '스트리머컵 용병단편'을 21일 개최한다 발표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제2의 나라'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1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 게임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니티 - 높은 효율을 내는 광고 형식과 네트워크 파트너의 광고를 간편하게 최적화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지닌 '유니티 미디에이션'의 오픈 베타를 시작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