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모바일 RPG '마블 퓨처파이트'는 신규 유니폼과 장비 '아티팩트' 등이 추가되는 '어벤져스: 엔터 더 피닉스'를 업데이트했다.

네오위즈 - 패키지 게임 '스컬'이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PS4 버전을 21일 출시한다고 알렸다.

카카오게임즈 - 온라인 RPG '패스오브엑자일'은 악마 군단 스컬지에 점령당한 평행 세계에서 펼쳐지는 신규 리그 '스컬지'을 23일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무브게임즈 - 온라인 신작 '디지몬 슈퍼럼블'이 11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펄어비스 -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 콘솔'에 협동형 던전 '아토락시온' 두 번째 테마 '시카라키아'가 도입됐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는 일반 공격 시, 적 1명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높이는 신규 세컨드인팩트 '안킬로'와 새 콘텐츠 '영웅의 별'을 업데이트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에 일정 확률로 다양한 약화 효과를 거는 신규 몬스터 '시게'와 지속 피해를 주는 '오로치'를 선보였다.

'크리티카'는 화염과 창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외전 캐릭터 '리나'의 초극 '스피카'를 추가하고, 환미궁 스테이지를 확장했다.

반다이남코 - 닌텐도 스위치 신작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의 플레이 영상을 비롯한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창유 -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가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코스튬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미지 제공 - 넥슨]
[이미지 제공 - 넥슨]

#기타 소식

넥슨 -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2'를 16일에 개막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게임 '레전드오브룬테라'가 신규 확장팩 '밴들숲 너머'로 진행하는 토너먼트의 플레이오프를 16일 열린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인플루언서들이 팀을 이뤄 대결하는 월간 룬테라 토너먼트 '패의 전쟁' 6회차 대결이 19일에 진행된다 알렸다.

국제교류연맹 - 12월 중국에서 개최되는 'IEF 2021 국제 e스포츠 페스티벌'에 출전할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IEF 2021 한국 e스포츠 리그' 참가팀을 30일까지 모집한다 밝혔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모바일 게임 '인피니티킹덤'은 국가대항전과 올스타리그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유적쟁탈전'을 16일부터 진행한다 알렸다.

엔씨소프트 -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신규 아티스트 그룹 '라잇썸'의 플래닛을 오픈했다.

유니티 - 폭넓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 커먼과 파트너십을 맺고 학생들의 실시간 3D 기술 접근성을 높이며, 미래 일자리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은 유명 장수보다 일반 병사를 중심으로 풀어나가는 브랜드 영화 '천류'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게임빌 - 11월 30일 열리는 임시주주총회에서 사명을 '컴투스홀딩스'로 변경해 계열사들과 시너지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