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라인게임즈]
[이미지 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 멀티플랫폼 신작 '언디셈버'가 13일부터 19일까지 모바일 안드로이드 및 PC를 통해 언박싱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소울2'에 50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던전 '심연의 틈'을 추가하고, 편의성 업데이트 및 무공 개선을 실시했다.

'리니지2'는 서비스 18주년을 기념해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와 새로운 서버 '오크', 월드 거래소, 클래스 변경 개선 등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프로야구 H3'가 신규 서버 '코리안시리즈'를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블리자드 - 온라인 게임 '하스스톤'에 수집형 RPG와 덱 빌딜 로그라이크를 결합한 신규 모드 '용병단'을 업데이트했다. 

'오버워치'가 할로윈을 맞아 기간 한정 콘텐츠 '정켄슈타인의 복수'와 신규 스킨 '흡혈귀 사냥꾼 브리기테', '흡혈 박쥐 에코', '사티로스 루시우' 등을 도입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마법사 계열 신규 클래스와 새로운 지역 '유노', 새 신화 외형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라그나로크 V: 부활'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팬과 팔로워 수 각각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클래스 별로 신규 영웅 및 전설 등급 아바타를 선보이고, 그림자 성채 및 길드 던전의 편의성 개선 등을 진행했다.

웹젠 -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에 셉터와 법전을 무기로 사용하며 신성 마법을 구사하는 신규 클래스 '성도사'와 캐릭터의 기본 옵션을 높여주는 '신의 방패' 등을 업데이트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는 무희 콘셉트를 지닌 신규 5성 캐릭터 '샤미르'와 전설 등급 새 아티팩트 1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소울게임즈 - 온라인 게임 '레이더즈'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레이더즈M'을 2022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한다고 밝혔다.

포켓몬 코리아 - 멀티플랫폼 게임 '포켓몬 유나이트'가 이벤트 대회 '포켓몬 유나이트 배틀포유 스트리머 대전'을 22일 진행한다고 알렸다.

라이언게임즈 - 온라인 RPG '소울워커' 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소울워커 러쉬'가 원스토어를 통해 12일부터 25일까지 CBT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밸로프 -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터렛을 탑승하고, 지역을 장악하는 능력이 뛰어난 신규 용병 '전투공병'을 업데이트했다.

나다디지털 - 모바일 신작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오픈하고,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컴투스 - 송병준 의장이 미디어 콘텐츠 기반 메타버스 자회사 위지윅스튜디오의 이사회 의장으로 취임해 양사 간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에 나섰다.

7일부터 10일가지 개최됐던 행사 '뉴욕 코믹콘 2021'에서 '서너머즈워' 부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 소통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 자회사 넷마블힐러비가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과 단독 글로벌 뷰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를 공식 런칭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