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이미지 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인 신작 ‘앤빌’이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담아낸 TGS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 모바일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최고 레벨을 110까지 확장하고, 신규 지역 ‘다크 도메인 1차’를 오픈해 ‘뒤틀린 경계’와 ‘추방자의 영역’ 필드를 선보였다. 또한 블리츠 모드에 슈퍼 빌런 도르마무와 대결하는 ‘심연의 굴레’를 업데이트했다.

웹젠 – 모바일 게임 ‘R2M’에 신규 전설, 영웅, 희귀 변신과 변신 도감을 추가하고, ‘엘테르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새로운 장비를 도입했다.

시프트업 모바일 RPG ‘데스티니 차일드’는 PVP 콘텐츠 ‘듀얼 앙 가르드’의 시즌6을 시작하고, 신규 차일드 ‘디아누스’와 ‘그렌델’을 만날 수 있는 내러티브 던전 ‘악당 행진곡’을 선보였다.

크래프톤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에 기절 상태의 생존자를 어깨에 둘러 운반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업기’를 추가했다. 또한 태이고 및 에란겔 맵 밸런스 조정 및 탈주 패널티 규칙 신설 등도 업데이트했다.

썸에이지 – 모바일 RPG ‘데카M’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개방되는 신규 던전 ‘데드프론트’를 선보이고, 새로운 지역 ‘크레스포’와 ‘아텐’을 추가했다.

밋앤그릿 한국 설화 및 신화를 소재로 제작한 여성향 모바일 신작 ‘신도 야근을 하나요?’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넥슨 –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한 안무가 ‘노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자 사용률이 적은 맵을 제고하는 ‘2021 컨텐츠 클리어’를 실시했다.

네오위즈 – 패키지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는 사슬낫과 수리검을 사용해 먼 거리에 있는 적을 쉽게 제압하는 신규 캐릭터 ‘제니’와 전용 무기 개조, 코어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신작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가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 –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에 춤을 추는 듯한 빠른 검술로 자신을 강화하고, 적을 서서히 무력화시키는 신규 캐릭터 ‘카밀로’를 추가하고, 편의성 개선 및 밸런스 개편을 진행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워너비챌린지’는 아이돌 그룹 멤버로 변신한 하우스메이트들의 일러스트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를 볼 수 있는 ‘if영원+’와 신규 의상을 업데이트했다.

에이시티게임즈 – 아케이드 게임 ‘버블보블’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 ‘버블스 퍼즐 블래스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라인콩코리아 – 모바일 RPG ‘대항해의길’이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시즌3: 대무역시대’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창유 – 모바일 신작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가 신규 홍보 영상과 함께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마이크로소프트 – 차세대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 X/S가 색감, 밝기, 선명도 등을 구현하는 영상 기술 ‘돌비 비전’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선데이토즈 –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이 게임 내에서 1,000만 하트를 모으면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들에게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이벤트 ‘사랑의 기부 콘서트’를 시작했다.

블리자드 – 패키지 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쇼핑 생방송이 3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고 알렸다.

넥슨 – 개발 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프로젝트 MOD’가 각종 리소스를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모습을 담아낸 영상 ‘Create your own WORLD’을 업로드했다.

그라비티 – 라그나로크 대표 몬스터 포링을 활용한 라인 이모티콘 ‘포링 인 라그나로크’를 일본을 제외한 200여개 국가에 정식 출시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신규 RPG 개발 및 사업 등을 함께할 신입/경력직을 모집하는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의 아시아퍼시픽컵이 10월 2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알렸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