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컴투스 – 북유럽 신화 속 전투 여신인 발키리가 등장하는 모바일 신작 ‘발키리 러쉬’가 글로벌 사전 예약과 함께 호주, 싱가폴, 캐나다, 뉴질랜드 등 4개 지역에서 소프트 런칭을 실시했다.

반다이남코 –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패키지 신작 ‘슈퍼로봇대전 30’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29일부터 판매한다 알리고, 특별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공개했다.

네오위즈 – 패키지 게임 ‘사망여각’이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국제 게임쇼 ‘도쿄게임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웹젠 – 모바일 RPG ‘뮤 오리진2’에 장착 시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 활기를 불어넣고,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오라’와 장신구 초월 강화 및 초월 승급 등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요소들을 업데이트했다.

EA – 패키지 신작 ‘피파22’가 EA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통해 K리그 TOP 100 선수들의 능력치를 전격 공개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멀티플랫폼 신작 ‘앤빌’이 게임스컴에 이어 글로벌 게임행사 ‘도쿄게임쇼’에 참가를 확정하고, 행사 기간 중 스팀 데모버전을 공개한다고 알렸다.

넷마블 –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2’는 적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리고, 끌어옴에 저항하는 스킬을 보유한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심안의 신선 카르마’와 장착 시 해당 영웅 타입에 속한 모든 영웅을 강화하는 새 시스템 ‘보석’을 선보였다.

넥슨 – 넷게임즈가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신작 ‘히트2’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 콜라보레이션을 2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알렸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가디언테일즈’에 돈과 힘의 논리를 맹신하며 포식자의 위치에 오르고자 하는 신규 영웅 ‘오르카’와 새로운 시스템 ‘스토리 다시 하기’를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넷마블]

#기타 소식

넷마블 –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넷마블 게임콘서트’가 지난 25일 궁금한뇌연구소 장동선 대표와 김영선 성우가 강연자로 참석해 무사히 성료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아이돌 ‘에이비식스’의 컴백을 기념해 한정판 NFT 굿즈로 에코백, 파우치, 포토카드 등을 공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 올해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 캠프’를 10월 19일부터 12월 7일까지경기콘텐츠진흥원과 공동으로 한국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