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 – 자회사 액션게임즈의 모바일 RPG ‘삼국블레이드’가 ‘삼국블레이드: 재전’이라는 현지명으로 출시를 앞두고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사전 예약을 20일부터 진행했다고 알렸다.

에픽게임즈 – 온라인 게임 ‘포트나이트’가 럭셔리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해 신규 아이템 ‘발렌시아가 핏 세트’를 아이템 상점으로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글리머 스튜디오 – 심해의 정령이 빛을 되찾기 위해 떠난 모험을 담은 패키지 신작 ‘루미원’이 10월 13일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EA –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가 새로운 시즌 ‘사색의 계절’을 10월 6일 출시를 알리고, 신규 패션 키트 뭄바이 ‘패션 스트리트’와 ‘인천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역사와 신화 속 인물을 기용해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신작 ‘인피니티킹덤’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포켓몬코리아 – 온라인 게임 ‘포켓몬 유나이트’가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이어 스마트폰 버전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2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블루포션게임즈 – 모바일 RPG ‘에오스 레드’가 일정량의 명예 주화를 보유하면 입장 가능하고, 다른 이용자를 처치하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혼돈의 탑’을 3층까지 확장했다. 또한, 아이템 출처 기능 개선 및 마일리지 상품 추가 등의 업데이트도 도입됐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블리자드 – 온라인 신작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를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한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2부가 오후 11시에 진행된다고 예고했다.

선데이토즈 – 모바일 게임 ‘애니팡3’는 출시 5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사용한 하트 수나 그동안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겨온 다양한 기록들을 공개했다.

넷마블 –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 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제10회 게임 콘서트’를 25일에 개최한다고 알렸다.

데브시스터즈 – 모바일 RPG ‘쿠키런: 킹덤’이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 연구소’와 함께 실시한 ‘쿠키런 킹덤 연애 테스트’ 등 다양하게 선보인 콜라보레이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 5 아시아’의 1주차 경기 결과를 발표해 한국의 베로니카7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 –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권은비와 1대1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라이브콜 행사 ‘트윙클 데이즈’를 10월 16일에 개최하고, 28일부터 응모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가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환경 보호 캠페인을 전개하고, 멸종 위기 해양 동물을 위한 보호 활동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