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통합 세력전 정식 오픈 및 신규 직업 ‘궁사’, 직업 변경권이 추가되는 신규 업데이트 ‘대전장’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세븐나이츠2’가 연내 170여개 지역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예고하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와 콜라보레이션 2탄을 진행해 신규 시나리오 및 새로운 트레이너 ‘카밀라’와 ‘니키’를 업데이트했다.

위메이드 – 멀티플랫폼 게임 ‘미르4’가 출시 300일과 추석을 맞아 특별 이벤트 ‘만월의 축제’와 ‘신룡의 축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액토즈소프트 – 온라인 RPG ‘파이널판타지14’는 신규 메인 스토리 및 새로운 토벌전 ‘다이아몬드 웨폰’, 새 연합 레이드 ‘희망의 포대: 탑’ 등이 추가되는 V5.5 ‘여명의 사투’를 도입했다.

썸에이지 –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신규 전설 등급 제어형 차일드 ‘새턴’과 카드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코어 시스템을 추가했다.

디엔에이 – 모바일 농구게임 ‘슬램덩크’는 북산고의 부주장이자 주장인 채치수와 함께 농구부를 이끌고 있는 ‘권준호’ 선수자료에 각성을 업데이트했다.

밸로프 –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두 가지 비행모드를 상황에 맞게 전환하며 상대를 제압하는 신규 유니크 용병 ‘기가슈트’를 선보였다.

릴리스 게임즈 –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실시간 필드 전쟁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신작 ‘워패스’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이 신규 이용자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돕기 위한 신규 시즌 서버 ‘시즌 +’와 새로운 시즌 패스 추가, 사냥터 개편 등을 진행한 업데이트를 도입했다.

한국신스타임즈 – 모바일 게임 ‘소녀X헌터’가 청소년을 비롯해 더 많은 이용자를 확보하고자 12세 이용가 버전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크래프톤 – 모바일 배틀로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맵의 일부 장소가 외계 생물에 잠식돼 생명력이 회복되는 장벽이 펼쳐지는 신규 모드 ‘에일리언 하자드 모드’와 AI 대전 모드 등을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 – 온라인 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최전방에서 다수의 공격을 버텨내며 적의 진영을 파괴하는 전사의 탱커 콘셉트를 강화한 클래스 리부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추석을 기념해 신규 던전 ‘한가위 특별 던전’과 신규 서버 ‘이둔’ 확장, 로키의 그림자 출현률 상향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그랜드체이스’에 이차원의 바르디나르와 에르나시스의 해머로 몰려오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경쟁하는 신규 콘텐츠 ‘에르나시스의 해머’와 ‘레이드 무기 초월 강화’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레전드 오브 룬테라 월드 챔피언십’이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 –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가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음원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를 업로드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는 신규 아티스트 ‘고스트나인’의 플래닛을 새롭게 추가하고, 고스트나인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전남글로벌게임센터 –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와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개최된 ‘2021 온라인 전남게임 가족캠프’가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진행해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라인게임즈 – 멀티플랫폼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e스포츠 대회 ‘제1회 글로벌 컵 한국 토너먼트’를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고 알렸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