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하고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 있는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플] 룽투코리아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판타지&무협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

'태왕: 가람의 길'은 디테일하고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있는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태왕: 가람의 길'은 캐릭 터육성 뿐만 아니라 장비, 탈 것, 동료, 태왕의 길, 날개 그리고 신기의 육성도 가능해 다채로운 성장도 선보인다.

특히, '탈 것'은 지상에서만 이용한다는 인식을 깨고 '360도 자유 비행'을 구현해 공중에서의 탐험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머리 모양을 포함해 눈, 코, 입 등의 위치까지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외형 변경 시스템'을 제공해 이용자들은 본인 취향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태왕: 가람의 길'의 사전예약은 9월 15일부터 10월 중순 런칭 일정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은 '사전예약 칭호', '보물 뽑기령', '2배 경험치 물약' 등으로 구성된 인게임 아아템 패키지를 100%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 가입해 가입인사 인사말을 남긴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며, 개인 SNS에 사전 예약 페이지를 전체 공개로 공유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오롱 오두막 면텐트 7.8', '아이폰13 Pro' 등을 지급한다.

관련해서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특색있는 캐릭터와 깔끔한 그래픽을 겸비한 ‘태왕: 가람의 길’을 유저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MMORPG의 인기가 식지 않은 가운데, '태왕: 가림의 길'의 이색적인 콘셉트와 게임성이 게이머들의 마음을 흔들어 의미 있는 성과를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