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모바일 게임 ‘카운터사이드’는 실종된 주시윤의 행방을 찾고, 적대세력 ‘구원기사단’을 만나볼 수 있는 ‘메인스트림 EP.7’과 신규 각성 사원 ‘아라한 주시윤’ 및 ‘루크레시아’ 등을 업데이트했다.

‘코노스바 모바일’이 이세계 아이돌 그룹 ‘엑셀 하츠’의 리더 리아의 과거가 밝혀지는 신규 스토리 8장과 캐릭터 에피소드, 매일 강화석 수급이 가능한 새 던전 ‘강화석 퀘스트’를 선보였다.

베스파 –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모든 드래곤의 어미니이자 여신의 첫 번째 사도인 ‘아포칼립시온’과 전투를 벌이는 신규 레이드 ‘신벌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

엠게임 – 모바일 RPG ‘진열혈강호’가 28일 태국 지역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발표와 함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웹젠 – 모바일 신작 ‘뮤 아크엔젤2’는 정식 출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10위권에 올라갔다고 발표했다.

반다이남코 – 패키지 신작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이 961 프로덕션의 새 아이돌 ‘아야’와 라이벌 유닛 ‘디아만트’의 뮤직비디오, 스토리 PV를 공개했다.

창유 –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가 인게임 플레이를 담아낸 공식 홍보 영상을 업로드했다.

EA – 출시를 앞둔 패키지 신작 ‘F1 2021’이 포르투갈 그랑프리의 본고장 ‘포르티망’의 모습을 공개하고, 메르세데스 AMG GT R 성능을 보완하는 등 다양한 모습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가이아 모바일 – 모바일 게임 ‘폴아웃 쉘터 온라인’이 모바일 RPG ‘엘더스크롤: 블레이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해 신규 영웅 ‘카짓 사아시’를 업데이트했다.

빌리빌리 – 모바일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펄어비스 –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은 카마실비아 신규 지역으로 동북부의 광활한 초원 ‘나반 초원’과 오래된 역사를 간직한 나무 ‘지혜의 고목’, 신규 월드 우두머리 ‘아히브의 그리폰’을 추가했다.

엔픽셀 – 모바일 RPG ‘그랑사가’가 일본 지역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알렸다.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 모바일 RPG ‘디버스 오더’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4일부터 23일까지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픽게임즈 – 온라인 게임 ‘포트나이트’에 섬의 멸망을 막기 위해 거대한 위협이 되고 있는 ‘큐브’와 전투를 벌이는 신규 업데이트 ‘챕터2 – 시즌8’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의 프랑스 지역 대회 ‘쿠프 드 프랑스’가 64강부터 결승에 이르는 치열한 경쟁 끝에 11일 열린 결선에서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며 종료했다고 알렸다.

한중 문화교류의 해를 맞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로 진행한 한중 e스포츠 친선대회 결승전이 지난 12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발표했다.

선데이토즈 – 모바일 게임 ‘아쿠아스토리’가 이용자들과 함께 저소득, 한부모, 이주민 등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픽게임즈 – 언리얼 엔진의 혁신적인 기술과 정보, 개발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인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1’을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다 알리고,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액토즈소프트 -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이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1 시즌1’의 4강전을 15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게임 ‘레전드오브룬테라’가 인플루언서들이 팀을 이뤄 승부를 벌이는 이벤트 대회 ‘패의 전쟁’ 5회차 대결을 15일에 진행한다고 이야기했다.

BIC조직위 –게임 행사 ‘부산인디커넥트 페스티벌 2021’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