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크래프톤]

크래프톤 –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생산해 상대의 진영을 무너트리는 모바일 신작 ‘캐슬 크래프트’가 10월 5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명의 이로운 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주변 적도 공격하는 ‘아수라’와 일반 공격 시 아군 전체를 회복시키고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아툼’을 추가했다.

유비소프트 – 패키지 신작 ‘파크라이6’가 10월 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시즌 패스부터 DLC, 신규 콘텐츠 등이 포함된 콘텐츠 로드맵을 공개했다.

가이진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 게임 ‘인리스티드’에 북아프리카 배경의 맵에서 전투를 경험하고, 참호 파기 및 포 사격 지원, 오토바이 등 신규 기능이 도입된 콘텐츠 ‘튀니지 전투’의 CBT를 시작했다.

엠게임 –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 건설, 수집 요소가 결합된 모바일 신작 ‘이모탈’이 원스토어를 통해 24일까지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쿠폰 – 모바일 RPG ‘검은왕관: 메기왕의 분노’가 게임 서비스 이관을 통해 새단장을 진행하고, 네이버 게임 라운지 오픈 및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빌리빌리 – 모바일 신작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이 1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13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녀스튜디오 – 모바일 RPG ‘태고신이담: 신의 한수’가 14일 정식 출시 전에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했다.

[이미지 제공 - 네오플]

#기타 소식

네오플 –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사업, 기술지원, 웹 등 다양한 직군에서 세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는 2021년 공개채용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워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의 아메리카컵에서 BIGV와 MADEAMDY가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달성하며 월드 파이널에 진출했다.

엔씨소프트 –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아이돌 에이티즈의 컴백을 기념해 13일 쇼케이스에서 한정판 NFT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게임테일즈 – 창업 9년 만에 국내 투자사인 ‘한국투자파트너스’와 ‘KB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0억 밸류의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NHN – 장기기증의 의미와 가치를 알리는 ‘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에 동참해 13일부터 이틀간 사옥 플레이뮤지엄의 루버를 이용해 하트 모양 불빛을 구현한다고 알렸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e스포츠 산업 현황과 미래전망을 공유하는 ‘2021 부산 e스포츠 토크쇼 제4회’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팀을 총괄하는 김우진 팀장을 초청하고 15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