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가 9월에 진행될 신규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를 추측해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 4종을 공개했다.

에픽게임즈 – 온라인 게임 ‘포트나이트’는 챕터2 – 시즌7을 마무리하고자 이매진드 오더의 비밀기지를 노리고 섬 한가운데 떠 있는 외계인의 모선에 이용자들이 잠입해 침략을 막는 ‘작전명: 스카이 파이어’를 업데이트했다.

이펀컴퍼니 – 모바일 신작 ‘무협지존’이 스토리 세계관을 비롯해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에서 볼 수 있는 주요 캐릭터를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기타 소식

네오위즈 – 학생들이 게임 제작에 전문화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실무적인 교육 과정을 개발하기 위해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라이엇게임즈 – 모바일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e스포츠 대회 ‘2021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가 7일부터 개막한다고 알렸다. 해당 대회는 국제 대회 출전권을 놓고 벌어지는 대회로 치열한 싸움이 예상되고 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2021’과 ‘MLB 9이닝스21’을 함께 개발할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하는 ‘야구게임 이적시장 OPEN’을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엔에이 – 모바일 농구 게임 ‘슬램덩크’의 한국 공식 대회 ‘슬램덩크 모바일 슈퍼리그 코리아 2021’ 결승전에서 팀 Nv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고 막을 내렸다고 발표했다.

블리자드 – 온라인 게임 ‘하스스톤’의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이 6일부터 14일까지 개최돼 국제 대회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언더시티’ 출전권을 놓고 승부를 벌인다고 알렸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모바일 신작 ‘인피니티킹덤’이 홍보모델 이범수, 김희원, 김성균, 봉태규 등과 함께 촬영한 TV CF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BIC조직위 - 9일부터 시작되는 게임 행사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이 게이머와 개발자 간의 연결을 위해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빅플레이그라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e스포츠 대회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 시즌5가 4일부터 5일깐 진행해 T1이 최종 승리를 거두고 마무리됐다고 발표했다.

넥슨 –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첫 정규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1’의 결승전이 지난 4일 열러 NTC Creators가 팀전 우승, RUNMNGI가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공개했다.

서울산업진흥원 – 네오위즈와 인디게임 개발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 ‘방구석 인디 게임쇼’에서 출시작 TOP3에 선정된 게임들에게 ‘G-Rank 챌린지 서울상’을 부여했다고 알렸다.

스마일게이트 – 국제백신연구소와 함께 전염병으로 인한 사회적 손실 비용을 절감하고, 백신 접종을 통해 유아 생존율을 높이는 등 다양한 취지로 기획된 에픽세븐 게임 연계 전염병 백신지원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