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만 해도 3성 캐릭터 무료 지급' 10월까지 알찬 이벤트로 가득 찬 코노스바 모바일

[게임플] 넥슨의 신작 수집형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이 향후 일정 관련 로드맵을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일본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원작으로 둔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코믹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계승해 글로벌 원작 팬들과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로드맵에서는 가장 처음 공개된 8월 '트롤 습격! 해변의 미인 프리스트' 이후 10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가 공개됐다.

해당 이벤트에선 3성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세실리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 이용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은 만큼 다음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도 부쩍 오른 상황이다. 

먼저 9월에는 '현상수배 몬스터 토벌! 플레임 크라켄 편', '이 한여름 해변에서 채집을'. '이 멋진 예술에 축복'을'이라는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모든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플레이만 해도 3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데,' '현상수배 몬스터 토벌! 플레임 크라켄 편'에서는 '맛있는 퀘스트' 미아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0월에는 '트롤 습격! 싸우는 무희 촬영회' 스토리 이벤트가 예고됐다. 개발팀은 "스토리 이벤트 외에 강화석 프리 퀘스트 업데이트도 있으니 더욱 더 강력한 무기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주목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소식을 전하겠다고 약속한 개발팀.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 기대가 된다", "재미있게 플레이 중이다", "응원한다" 등 개발팀을 향항 응원과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렇듯 코노스바 모바일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하고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노력할 거로 보이는데, 넥슨의 대표 수집형 RPG로 힘차게 걸어가는 만큼 앞으로 어떤 성과를 보여줄지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