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식 홈페이지부터 텐센트 뉴스, 모바일 큐큐 등에서 사전 예약 진행

[게임플] 펄어비스가 최근 판호를 얻어낸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서비스 사전 예약을 금일(2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PC 원작 검은사막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MMORPG다. 

자체 게임엔진으로 만든 그래픽과 액션성을 극대화한 타격감, 온라인게임 수준의 수준 높은 커스터마이징 등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아 2018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을 수상했고 현재 150여개국 12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퍼블리셔 아이드림스카이가 27일 오후 4시 중국 심천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발표회’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발표회에선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서비스 사전 예약 발표와 함께 축하 퍼포먼스를 선보여 중국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중국 서비스 사전 예약은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공식 홈페이지와, 위챗(WeChat), 모바일 큐큐(Mobile QQ), 텐센트 뉴스(Tencent News)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김창욱 검은사막 모바일 총괄 PD는 “검은사막 IP에 보내주신 중국 모험가들의 관심과 열정에 큰 감동을 느낀다”며 “중국 파트너사와 세밀한 부분까지 잘 협업하여 최상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최근 판호를 발급받은 대형 게임사 중 가장 먼저 중국 서비스에 돌입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사전 예약에서부터 중국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괄목할 만한 성적을 보여줄 것인지 이후 행보가 주목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