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이 8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CJ ENM – 애니메이션 ‘마카앤로니’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신작 ‘마카앤로니: 우주최강 점프액션’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이스카이펀 – 동양풍 판타지 무협 세계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RPG ‘카르마M’이 9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소녀스튜디오 – 태고 신수의 전설을 세계관으로 한 모바일 게임 ‘태고신이담: 신의한수’가 정식 출시전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신화와 역사 속에 등장했던 영웅들을 재해석한 모바일 신작 ‘인피니티 킹덤’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테이크투 – 페이스 스캔을 통해 실제 레슬러들의 외형을 최대한 담아낸 패키지 신작 ‘WWE 2K22’가 22년 3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블리자드 – 온라인 FPS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가 시즌 5를 맞아 스트리머들이 팀을 이루고 승부를 펼치는 이벤트 대회 ‘스트리머 팀배틀: 유아독ZONE’을 23일 진행한다고 알렸다.

엔씨소프트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엔터테인먼트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로 인해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를 통해 해당 소속 아티스트들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원스토어 – 글로벌 멀티OS 콘텐츠 플랫폼으로 성장 비전을 선포하고 그 일환으로 블리자드의 ‘하스스톤’을 출시하고, 신작 ‘디아블로 이모탈’ 또한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 페이즈2의 5주차 결과와 함께 그랜드 파이널 진출팀을 발표했다.

디엔에이 –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국내 공식 대회 ‘슬램덩크 모바일 슈퍼리그 코리아 2021’이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진행한 16강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8강 진출팀을 확정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 유럽 예선과 아시아퍼시픽 일본 예선을 진행하고 지역컵에 출전할 선수 선발을 모두 완료했다고 알렸다.

전남글로벌게임센터 – 게임을 통해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고 올바른 게임 문화 확산을 위한 ‘2021 온라인 전남 게임 가족캠프’가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