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크루 X 드래곤블러드 '신나는 멜로디와 드래곤을 연상케하는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게임플] 수퍼트리의 신작 게임 '드래곤블러드'가 댄스 그룹 '독특크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충청대학교 재학생 3명과 강사 1명 등 총 8명으로 구성된 댄스그룹 '독특크루'는 지난해 청와대 청년 기념의 날 행사에 BTS와 함께 초청받았으며 실용무용 부문 최초로 청년예술가로 발탁되며 인지도를 올린 바 있다.

이후 '아메리카 갓 탤런트 시즌 16'에 참가해 대한민국 댄스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줘 대한민국 댄스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이번 드래곤블러드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드래곤블러드가 강조하는 드래곤을 한껏 강조한 안무가 시선을 끌어모았다.

또한, 신나는 멜로디로 이뤄진 BGM과 절도 있는 독특크루의 안무는 치열한 드래곤블러드의 전투를 연상케 했다.

드래곤블러드는 수퍼트리가 야심차게 준비한 모바일 MMORPG로 정통 MMORPG의 재미를 선사하면서 드래곤이라는 독특한 요소로 차별성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MMORPG 장르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드래곤블러드가 중소 게임사의 저력을 보여줄 거라는 평가도 쏟아졌다.

그래픽만 보면 다소 클래식한 MMORPG의 분위기가 풍긴다. 하지만 빠른 스킬 모션으로 부각된 액션성과 드래곤을 이용해 지상·공중을 넘나드는 전투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MMORPG의 재미를 만끽시킨 만큼 충분히 매력적인 MMORPG라 생각한다.

수퍼트리는 드래곤블러드의 글로벌 버전과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다크호스로 꼽힌 만큼 게이머들과 증권가의 시선이 한껏 집중되어 있는 이 게임이 앞으로도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로 좋은 결과를 이뤄낼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