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BJ 난닝구 사전 체험 방송, 웹예능, 인게임 영상에도 기대감 UP

[게임플]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24일(화)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모든 이용자는 24일 낮 12시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블소2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블소2는 금일(20일) 신규 영상 '인게임 클래스 플레이 Part II'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권갑과 기공패를 착용한 두 캐릭터의 인게임 전투를 담았다. 

근거리에서 강력한 연계기를 구사하는 권갑과 원거리에서 상대를 봉쇄하며 공격하는 기공패의 무공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엔씨는 21일 블소2 웹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5화를 공개한다. '신동돼서 남주냐' 문파(신동, 남주)와 '블량배' 문파(김희철, 하영)가 블소2를 플레이하며 진행하는 모의 라이브 방송 에피소드를 그려냈다.

이용자는 이번 5화를 통해 경공, 보스 레이드 등 블소2 인게임 모습과 주요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는 오는 22일 블소2 공식 유튜브에서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임요환과 강민이 참여한 예능을 감상할 수 있다.

임요환과 강민이 인게임 1:1 대전을 진행하는 모습을 통해 블소2의 핵심 콘텐츠인 '자유 액션'을 보다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렇듯 출시 전 다양한 콘텐츠들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블소2. 지난 인게임 정보를 통해 "게임을 하고 싶다"는 반응을 한껏 이끌어낸 만큼 앞으로의 정보들도 기다려지는데, 과연 블소2가 어떤 콘텐츠들로 게이머들의 만족감을 심어줄 것인지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