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 – 만화책 세계로 들어가 다양한 효과를 지닌 카드를 선택 및 조합하는 모바일 신작 ‘코믹스브레이커’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중국 게임사 창유와 모바일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국내 서비스를 위한 ‘프리스타일2’ IP 라이선스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위메이드 – 모바일 RPG ‘미르4’는 비곡 혹은 미궁에 설치 시 해당 지역에서 사냥하는 문파원들이 얻는 경험치가 증가하는 신규 콘텐츠 ‘문파 성소’를 공개했다.

팡스카이 – 모바일 게임 ‘베스트리아 전기’에 적의 지원형 영웅을 집중해서 공격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미유라’와 무작위 적을 대상으로 피해를 주는 ‘반’ 및 전용 보물 등을 추가했다.

에픽게임즈 –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는 다리를 방어하는 IO 요원과 다리 점령을 목표로 하는 임포스터가 치열한 싸움을 벌이는 신규 이벤트 모드 ‘임포스터’와 원더우먼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

요스타 –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가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신규 캐릭터 ‘애쉬’, ‘블리츠’, ‘프로스트’, ‘타찬카’ 등 총 4명을 게임 내 도입했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RPG ‘트릭스터M’이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몬스터를 처치하고 미션을 완료하는 이벤트 ‘까발라 섬 대사냥제’를 25일부터 시작한다고 예고했다.

라이엇게임즈 – 모바일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에 해방된 인간형 쓰레쉬를 도입하고, 아크샨을 비롯한 챔피언 밸런스 조정 및 아이템 조정을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이 신규 직업 ‘건슬링거’와 새로운 지역 ‘코모도’, 새 던전 ‘폰페이 박물섬’, 고대 장비 등이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베스파 – 모바일 신작 ‘샤이닝포스: 빛과 어둠의 영웅들’의 게임 플레이 화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 비디오를 업로드했다.

크래프톤 –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iOS 버전이 18일 인도에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해긴 – 모바일 대전게임 ‘오버독스’가 출시 2주년을 맞아 전설 장비를 각성하는 신규 시스템 ‘전설 각성 시스템’을 새로이 업데이트했다고 알렸다.

넷이즈게임즈 – 우주를 소재로한 모바일 신작 ‘인피니트 라그랑주’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RPG ‘라테일’이 15주년 업데이트 ‘라붐’의 3차 업데이트로 서브클래스의 각성을 만나볼 수 있는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

컴투스 – 글로벌 게임 행사 ‘게임스컴 2021’에 참가해 모바일 신작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플레이위드 – 온라인 RPG ‘로한’이 9월 업데이트 예정인 아홉 번째 신규 종족 ‘에시르’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홍보 영상과 함께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마법사 스타일로 변신이 가능한 이브의 신규 코스튬을 게임 내 도입했다.

반다이남코 – 패키지 게임 ‘마블 어벤져스’가 게임을 보유한 모든 이용자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확장팩 ‘블랙펜서 – 와칸다를 위한 전쟁’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의 오상헌 대표가 넥슨 이정헌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다음 대상으로 아프리카 프릭스의 채정원 대표를 지목했다.

LCK 스폰서로 합류한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서머 스플릿 최종 우승 팀에게 우승 기념 반지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트위치 – 큐베, 갱맘, 류제홍, 크캣, 헤이스트 등 리그오브레전드 전문 스트리머 10인이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대회 ‘스트리머 배틀: 리그오브레전드’가 18일에 진행된다고 알렸다.

T1 – T1만의 시스템과 인프라, e스포츠에 대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발휘해 체계적인 e스포츠 선수 트레이닝 시스템 및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자 ‘T1 e스포츠 아카데미’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개최된 지역 대회 ‘엘리트컵S1’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